2017.05.19. 금 불꽃놀이

2017. 5. 19. 22:16일상




2017년 5월 19일 금요일 오늘

오늘은 U-20월드컵 개막 하루 전날이다.
그렇기 때문에 전주에서는 각가지 행사를 했다.
내가 아는건 두개.
첫번째, KBS 뮤직뱅크를 전주에서 방송했다.
두번째, 덕진공원에서 불꽃놀이와 행사를 했다.

하지만 난 불꽃놀이만을 노리고있었다.
내가 사는 원룸 건물이 근처에서는 좀 높은 지대에 높은편에 속하기에
직선거리 1.5KM정도 되는 덕진공원에서 하는 불꽃놀이정도는 충분히 볼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예상은 반은 맞았다.
높이 쏘는건 보였다.
낮게 쏘는건 잘 안보였지만.

사실 카메라 산지는 오래됐지만
불꽃놀이 사진은 처음 찍어본다.
대충 검색해보고 하긴했는데
어려웠다.

좀 준비를 하고 있었어야하는데
미처 준비를 하지 못하고 펑펑소리가 나서 올라갔다.



















나름 찍어본다고 해봤다.
다음주에는 전북대학교 축제가 있다.
여기서도 불꽃 몇방은 터트리지 않을까 싶다.
보이겠지....
다음을 잘 노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