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맛집] 구정문 로엘치킨(여기 없어짐)

2014. 8. 29. 00:03일상

 

전북대맛집 구정문 로엘치킨입니다.

로엘치킨은 학교앞에 거의 유일한 그냥 치킨집.

지금은 여기도 상표등록하고 했지만

원래 핫치킨이라는 가게이름이 있었습니다.

치킨하우스가 있었는데 이사가면서

체인점이 아닌 치킨집은 이곳이 유일한듯 합니다.

 

제가 이곳에 가는 이유는

분위기와 함께 닭이 맛있기 때문이죠 ㅎㅎ

솔직히 맛이 없으면 아무리 가격이 싸도 안가는데

이곳은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닙니다.

한마리반 후라이드, 간장or콜간장, 양념 이 간장일경우 24,000원 콜간장일경우 25,000원입니다.

여기에 작은 음료수 서비스가 기본으로 나오고 쥐포 음료수큰거 황도 3개중에 하나 서비스로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격을 낮추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정문앞에 치킨집이 많이 생기고 해서 가격경쟁력이 조금 떨어집니다 ㅎㅎㅎ

하지만 맛이 좋습니다. 분위기도 옛날 호프집분위기 입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양배추+케찹+마요네즈 샐러드

옥수수콘 끓인거??이거 맛있습니다 무도 맛있구요 ㅎㅎ

왜 핫치킨이었나 하면 이곳 소스가 엄청 맵습니다.

사진에 나온 양념은 매콤하니 먹을만 하지만 레알 매운놈으로 시키면

사장님이 와서 일단 한번 말리고 시작합니다 ㅋㅋ

그래서 언젠가 한번 시켜봤더니

일단 소스만 맛보라고 주셨는데 완전 매워서 그냥 양념먹은적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치킨 맛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콜간장을 좋아하는데 사진에는 간장으로 시켜서 간장치킨만 나왔네요 ㅎㅎ

옥수수콘도 맛있습니다 ㅎㅎ

 

한번 찾아가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ㅎ

둘이서 한마리반은 못먹습니다 남자분 두분이라면 가능할듯하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