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맛집] 돈앤비 돈가스 (여기 없어짐 ㅠㅠ)

2014. 8. 23. 11:42일상

 

 

[전북대맛집]

전북대 구정문앞에 요즘은 고깃집이나 카페 말고는 딱히 갈만한 식당이 없죠.

예전엔 분식집도 많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ㅠㅠ

떡볶이도 집집마다 다 다르고 그랬었는데 요즘은 몇군데 안남았습니다.

 

구정문 돈가스 가게는 겐지돈이 가장 유명하죠

일식 돈가스이기도 하고 다른 여러가지 음식도 많이 팔기 때문에

종종 가곤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싼게 흠이라면 흠이겠죠.

그래서 찾은 곳은 돈앤비 돈가스 입니다.

친구와 학교식당 반찬이 별로일 경우에는 가끔 사먹곤 합니다.

 

돈앤비 돈가스는 큽니다. 커요.

수제 돈가스가 얼굴만 한것 같습니다.

사진 올라갑니다.

 

 

 

 

음식 가지수 자체가 많지 않아요 ㅎㅎ

그리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돈가스 이정도 크기가 5천원짜리 찾기가 쉽지 않죠 ㅎㅎ

치즈돈가스는 수제 돈가스 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전 고기를 좋아하기 떄문에 비빔밥류는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세팅 입니다.

개인적으로 김치가 맛있습니다.

돈가스와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좀 묵은지인데 맛있습니다. 직접 담그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사이즈 비교를 위하여 제 핸드폰과 비교해 봤습니다.

제 폰은 갤럭시S5 광대역 LTE-A입니다.

사이즈는 갤럭시 S5와 똑같습니다.

단지저는 좀 더 좋은 폰을 삿기 때문에 항상 광대역 LTE-A를 말해줍니다 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습니다.

여자분들은 다 못드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도 다먹으면 배부릅니다 ㅋㅋ

밥은 더주는지 안주는지 추가로 주문을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돈앤비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ㅎㅎ

쿠폰도 줍니다 10개 찍으면 음식 한가지 무료일겁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