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카] no.127 히타치스미토모 크레인

2015. 8. 21. 00:19잡동사니

이번 포스팅은 토미카 127번째 히타치 스미토모 크레인 입니다.

이런 크레인 건설현장 지나가시다가 한번쯤은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토목건설현장에서본듯 하네요

도로만들때나 뭐 그런때

이게 엄청 높습니다.ㅋㅋ


크기는 앞서 소개해드린 굴삭기보다 큽니다.

굴삭기가 제일 작은듯 하네요

생각했던것보다 크고 장식적 요소도 강하네요

크레이 부분이 길이가 상당히 길거든요

15센치가 넘습니다.

20센치정도는 될거 같아요




















귀차니즘으로 인해 사진이별로 없네요...

근데 특징될만한 부분은 다 나왔다고 봅니다 ㅋㅋ

당분간 지름은 없을것 같습니다.

뭐 딱히 맘에 드는것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