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카] no.147 드림토미카 트랜스포머 옵티머스프라임 비클모드

2015. 10. 10. 00:20잡동사니


토미카 no.147 트랜스포머 옵티머스프라임 입니다.

드림토미카 입니다.

솔직히 저 넘버링이 스탠다드 토미카랑 연결되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가 이번 토미카를 구입한 이유는 한가지 입니다.

뒤에 트레일러를 붙일수 있겠다.

별로 사고 싶지는 않았는데 뒤에 트레일러를 붙일수 있는걸 보고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옵티머스프라임은 맞는데 이게 몇번째인지 모르겠습니다.

트랜스포머1~3에 나오는것 같습니다.

근데 지붕이 좀 다르네요.





전체적인 디테일은 나쁘지 않으나 단점을 몇가지 뽑자면

페인팅이 별롭니다.

그냥 빨팔로만 돼있어서그렇습니다.

원래 보닛부분에 불꽃 마크도 그려져 있고 해야하는데

그게 생략되어 있습니다.


두번째는 앞에 그릴부분이 플라스틱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가격을 감안해보면 뭐 그렇게 나쁘다고만 할순 없을것 같습니다.

타미야 마커같은걸로 칠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나중에 언젠가 생각이 나서 마커를 칠한다면 다시 올려 보도록하죠 ㅋㅋ








차라리 정면보다는 뒤쪽이 더 이쁜것 같습니다.

















만족 스럽네요

뒤에 트레일러는 롱토미카에서 떼어서 붙인겁니다.

원래 붙어있던 앞부분은 크기가 뒤에 트레일러보다 좀 작아서 비율이 잘 안맞았는데

이걸 붙여놓으니 잘 맞습니다.

바퀴만 비슷한거였으면 더 이쁠것같습니다.









트레일러를 붙이니 더욱 사네요

하지만 두가지를 같이 사는건 부담이 될 수 있으니 따로사시거나

비클모드에 트레일러 붙어있는 옵티머스프라임이 있더라고요 타카라토미에서 만든것이요.

같은회사죠.

근데 못구하겠더라고요 안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