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카] no.7 벤츠 유니목

2016. 1. 22. 23:53잡동사니

토미카 no.7 벤츠유니목 입니다.


유니목은 다목적 자동차로 알고 있습니다.

뭐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경우는 적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역사를 보니 1946년부터 인것 같습니다.


뭐 안쓰는데가 없는것 같아요.

일단 못가는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눈도 치우고 강도 거슬러 올라가고 컨테이너도 나르고

힘이 좋은가 봅니다.

유니목을 캠핑카로 사용하시는분들도 있네요.


진짜로 사기는 힘들고

토미카로 대신합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좀 비교샷을 올렸어야 하는데

찍을 생각조차 안했네요.


상자를 처음 열어봤을때 가장 먼저 든 느낌이

"작다"였습니다.

토미카 이스즈기가 트럭보다 길이가 짧아요

비교해 보니까 유니목이 탑 부분이 커서 비율을 맞추기 위해서 그런것 같네요

탑이 훨씬 큽니다. 길이를 늘이려면 탑부분도 커져야 할 것 같네요.


뒤에 짐칸이 들립니다.









앞부분 디테일도 많이 살리려 노력한것 같습니다.

앞에 여러가지 것들이 붙어 있는데 표현은 해놨습니다.























바퀴가 고무였으면 진짜 좋을것 같네요.

폭스바겐 픽업트럭을 살예정인데

짐칸이 많이 작을것 같네요.